Saturday 24 February 2018

크레이그 해리스 외환 거래자


Craig Harris Review. 크레이그 해리스 (Craig Harris)에서 The Natural Flow를 구입 한 지 약 22 개월이되었습니다. 2013 년 8 월 26 일부터 2013 년 9 월 26 일까지의 무역 성공율은 45 거래 당 35 승, 783 원, 383 pips입니다. 마침내 매우 잘 어울립니다. 크레이그 시스템이 작동하지만 숙제를해야합니다. 저는 자영업자라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을 연구하거나 모니터 할 수 있습니다. 주당 40-60 시간 정도입니다. 2013 년 8 월 26 일부터, 내가 거래 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Natural Flow는 헌신과 노력과 함께 입증 된 수익성있는 시스템입니다. 첫 번째 리뷰에 대한 유일한 수정은 일단 사용법을 배우면 MT4 거래 플랫폼, 실제 계좌를 만들고 실제 돈을 사용하십시오. 0 10 pip 만 거래하더라도 거래에 대한 기득권이 더 많으므로 실제 현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쁜 습관을 형성했다 .2011-05-01 5Star Review 나는 Craig Harris ss 2012 년 1 월 16 일 이후로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흐름 시스템 Craig는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 인 학생들에게 Forex 거래가 매우 수익이 될 수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시간과 에너지 학습에 자연 흐름 시스템 당신은 또한 자신에게 투자를 기꺼이해야합니다 그것은 자연 흐름 시스템을 구입하고 시장과 얼굴 시간을 퍼팅 거래는 외환 거래는 쉽지 않다, 그것은 새로운 직업을 배우는 것과 유사하지만, 그리고 당신이 실력을 발휘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실습입니다. Forex 거래에 대한 귀하의 숙련도는 Craig의 멘토십과 함께 향상 될 것입니다. Craig와의 실시간 대화방에서의 트레이딩은 학생들의 질문에 즉각 답변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트레이더들은 실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 움직이는 것처럼, 시력은 20 20이며, 당신이 이것을했거나 그렇게했을 것이라고 말하기는 쉽지만 아무 것도 없습니다. 크레이그는 적어도 6 시간 동안 매일 같이 매일 같이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레이그는 다른 시간대에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고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채팅룸에있는 것이 매력적이라는 것은 크레이그가 전문적으로 간단하고 복잡한 질문에 답변하는 방법입니다. 거래 세션이나 주중에 몇 번이나 같은 질문을 할 수 있더라도 Craig 의 대답은 잘 생각하고 전문적이며 정중 한 태도로 해결됩니다. 크레이그 (Craig)는 학생들이 서로 도울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다른 상인과 이야기하고 경험을 통해 배울 수있는 능력은 다른 사람이 차트를 무역 체제가 매우 중요합니다. 타인으로부터 배우는 것이 학습 곡선을 조금 덜 가파르게 만듭니다. 자연 흐름 시스템을 권장합니다. 한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e 일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서 수업을 듣는 것 또는 직업 훈련에 관여 한 것처럼 이것을 대우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그게 바로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을두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Craig Harris 학생, 너 자신에 투자하고있다. 그래서 나는 1 월에 크레이그와 거래를 시작했을 때 처음으로 뭔가를 배우는 사람들처럼 실수를 저지른 것처럼 시스템을 배웠다. 저는 매일 평균 10 ~ 20 pips의 수입에서 하루에 20 ~ 40 pips를 지속적으로 벌어 들일 수있게되었습니다. 110 pips 이상 획득하십시오. Craig의 규칙을 따르십시오. 2 개월 연속 수익이 올 때까지 데모 계좌를 거래하십시오. 작게 시작하여 핍을 획득하십시오. 지속적으로 핍을 적립하면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너는 규칙을 따르고, 얼굴 시간에 재치를 넣어. h 시장, 운동 인내와 규율,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 기술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내일 아침 나는 트레이닝 덕분에 1 년 여행으로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가능하면 노트북과 다른 22 개의 스크린이 가능합니다. 이 벤처를 시작한 이래로 나는 위대한 승차감을 지녔다. 때때로 나는 롤렉스 코스터 타기를했다. 나는 한번 12k 계정을 날려 버렸다. 나는 울었다. 그러나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포기하고 눈을 떼지 않았다. 나는 25 세의 전업 상인이다. 내 꿈을 하나씩 살아야한다. 나는 축복을 받는다. 나는 지난 주에만 내가 600 개가 넘는 피스를 만들었고, 그들 중 적어도 500 명은 대화방에서 전화를했다. 이 모든 노력이 마침내 끝난다. 나는 말하고 싶다. 인생에서 무언가를 원한다면 아무 것도 가능합니다. 한번만 살아야합니다. 나는 모든 성공을 기원합니다 .02011-11-06 5Star 안녕하세요. 모두 여기에 리뷰를 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화방에 없다면 당신은 무엇입니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Craig와 3 년째 일 했었습니다. 오늘은 그게 유일한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 ve의 어쩌면 어쩌면 로봇과 BS 전자 책을 사는 3 ~ 4 개월 chatroom에서 가장 젊은 Im 25 시간 전과 임 전일제 거래 나는 매우 일관되게 그것의 거의 믿을 수없는 Im이다. 미니 Craig처럼 LOL 나는 오는 새로운 상인을 돕고 투쟁한다. 나는 그들과 backtest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돈을 버는 것을 추천한다. 우승자 측에서 당신을 보아라 .2011-08-12 5Star 잘 돈을 외환으로 만들고 싶다면이 코스가 더 훌륭하다고 나는 말할 수 없다. 저기있는 자연의 흐름 thats 내가 크레이그와 함께 잠시 동안 지금은 내가 가장 나이가 23 살이 클래스의 전에 나는 MT4 플랫폼에서 배치하고 주문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다. 로봇과 신호 서비스 어쨌든 나는 그 곳에서 채팅과 모든 사람들을 사랑한다. 매일 밤마다 기록하는 새로운 집, 무역, 돈 벌기, 농담 웃음 만들기, 너는 너무 많이 배우기.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거래 할 수 없다. 내 자신에 무역하고 나는 중대하다 나는 나의 40의 주사위 점 일을 대부분의 시간 얻는다 그리고 몇 주간 더 좋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400 pips 이상을 내고 있습니다. Forex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누군가에게이 코스를 추천합니다. 마침내 돈을 벌고 싶어합니다. Chat2009-12-08 5Star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 이상으로 말하십시오. 저는이 삶에서 크레이그와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합류하여 매우 기뻤습니다. 새로운 상인으로서, 가격 때문에이 수업을 처음 구매하는 것에 회의적 이었지만, 3-4 개월 후 f는이 전자 책과 그 로봇과이 시스템과이 모든 황소를 사기 위해 내가 점프하기로 마음 먹었을 때 인생에서 무언가를 원할 때 행동을 취해야하고 그렇게하게 만든다. 나는 단지 3 주와 1 년 반 후에 이미 결과를보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4 일 동안 40 pips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므로 좋은 시작이었습니다. 나는이 검토를 3 개월에서 4 개월 후에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나는이 클래스를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Forex 시장에서 성공하기를 원하고 누가 Forex 시장에서 살고 싶어하는지 지금까지 미래. 크레이그 해리스 Forex 멘토링 Pro4xmentor 최악의 종류의 진정한 사기꾼은 거래에 대해 아무것도 아니지만 인터넷 거짓말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고객 만족에 대한 의지를 기꺼이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시작 전 크레이그 외환에 가입합니다. Skype를 통해 그와 이야기하고 그와 이메일을 교환 한 후 2009 년 1 월 개인 멘토링을 판매하지만 5999에 2 일 코스에 대한 청구서를 요구합니다. 2 일 수업을 통해 앉아 쓰레기가났습니다. 환불 조건이 전혀없는 2 일 코스로 청구됩니다. 스카이프 채팅룸에서 5 개월 동안 매일 같은 사람이었습니다. 크레이그 해리스가 얼마나 크며, 얼마나 많은 핍을 쓰고 있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함께있는 인상들 질문을 할 때 그는 나에게 돌아 오기까지 며칠이 걸린다. 6000 달러의 개인 멘토링과는 거리가 멀다. 나는 이제 그가 거래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을 확신하고 돈만 청구한다. 이 빌어 먹을 이 보고서는 01 09 2010 06 오전 10시에 Ripoff Report에 게시되었으며 여기에 영구적으로 기록됩니다. 표시된 게시 시간은 Arizona 현지 시간입니다. Arizona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게시 시간은 Mountain 일 수 있습니다 태평양 지역의 태평양 연안 지역에있는 태평양 지역의 태평양 연안 지역의 태평양 연안 지역에있는 태평양 연안 지역의 태평양 연안 지역에있는 태평양 연안 지역의 태평양 연안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off이 회사 개인에 대한보고,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검색에서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이름을 짧게 이름을 바꾸고 다른 변형을 시도하십시오. 끝에 S, Inc, Corp 또는 LLC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이름의 첫 번째 주요 부분 만 사용하십시오. 회사에 일명 많은 반향이있을 경우 한 번에 한 이름 만 검색하십시오. 이 보고서에 응답하십시오. 소유자, 직원 또는 전직 직원입니까? 부정 또는 양의 i가있는 직원 회사 또는 개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이 회사에 대한 내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동일한 회사 또는 개인의 피해자이기도합니다. 법무부 원탁 보고서 작성, 다른 소비자가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도망 가지 못하게하십시오. 귀하의 명성을 회복하십시오. 귀하에 대한 신고가 있습니다. 기업 옹호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신뢰를 회복하십시오. 기업 옹호 프로그램 비즈니스 명성을 관리하고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는보고 싶어합니다. 기업이 비즈니스를 처리하는 방법 모든 기업이 불만을 제기하는 방법 해당 기업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불량 비즈니스와 좋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보고서를 제거하는 것은 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기록을 바로 잡기 위해 중재하십시오. MAKERMAN - US. SUBMITTED 목요일, 2 월 4 일 , 2016.POSTED 목요일, 2016 년 2 월 4 일. 나는 크레이그 해리스 외환 코스를 가져 갔고 2010 년에는 1999 년에 Craigs 연수 비디오 라이브러리에 장기간 액세스했고 w eb 기반의 교육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 이름은 Cory이고 제 개인 이메일은 이메일로 보호됩니다. 누구나 거래 나 Craigs 서비스와 관련하여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메일을 보내면 기꺼이 전화로 말합니다. 세부 정보 나 정보를 공유하지 않겠습니다. 크레이그를 독점하거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크레이그를 존중하며 그의 서비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크레이그, 이 일을 읽는다면 언젠가는 맥주를 빚 졌어. 내 친구. 나는 풀 타임으로 거래를 바꿨다. 너 없이는 할 수 없었어. 쉬운 점은 장단점이다. 나는 현재 수익성 높은 거래를하고 있기 때문에 프로 코스이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스는 시장이 자연스럽게 거래일에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려주고 매우 잘합니다. 성공적인 트레이더가되기 위해 실습에 필요한 기본 사항 .- 코스 자료가 잘 표시됩니다. 1 년 구독 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일을 지킬 수있는 상세하고 방대한 PDF의 훌륭한 컨텐츠입니다 .- Craig는 매우 친절하며 아직 학사 학위가 없습니다. 종류의 멘토 그는 좋은 수준의 전문성을 유지하며 매우 성공적이며 다른 거래자가 성공할 수 있도록 열망합니다. 나는 Craig가 자신이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개인적으로 믿습니다. 당신이 거래에서 성공하기를 원할 때 좌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멘토십없이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거의 알고 있습니다. Craig는 멘토가 있었고 지금은 횃불을 들고 있습니다 .-이 코스는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고 어떻게 활용하는지 가르쳐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운동 이것은 블랙 박스 거래 방법이나 시그널 서비스가 아닙니다. 당신은 어떻게 상인이 될 수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하나를 복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하자면, 시장을 이해하면 수익을 내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당신이나 당신을 위해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에게 밤에 백만장 자라. 나는 그걸 프로와 같이 열거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그 종류의 과정이 아니라고 고맙게 여기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무역을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고, 당신 스스로 가야하고 그것을해야만한다. 7 년간 의과 대학에가는 것은하지 않는다. 당신은 노련한 닥터이지만, 성공할 수있는 싸움의 기회로 현장에 들어갈 준비를합니다. 동료 학위와 같은 Craigs 코스에 대한 생각을 다시 말해야합니다. 시간이 걸리며 그것을 벌어야합니다. 정보는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성공할 때까지 - 크레이그 코스를 성공적으로 트레이딩 비즈니스로 번역하는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기와 약간의 외형을 가지고있는 4 가지를 취합니다 - 시간 - 헌신 - 실천 - 퍼센 버넌 스 이러한 속성을 충분히 가지고 있으며이를 사기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현재의 시장 범위 조건과 개인적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Craigs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러한 것들을 만들 수 없었을 것입니다. Craigs 과정을 수강하지 않았 더라면 좋았을 것입니다 .- 내 개인 학습 곡선을 도왔을 Craigs 과정에서 다르게 설명 되었으면 좋겠지 만 Craig는 전 세계의 상인을 멘토링하고 그의 가르침을 일반화해야하기 때문에 주관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 응답하십시오. 회사 나 개인에 대한 부정적인 정보 나 긍정적 인 정보가있는 소유자, 직원 또는 전 직원입니까, 아니면이 회사에 대한 내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Currency Trading 시작하기 오늘 가장 인기있는 마켓 플레이스에서 우승 0471713031 Michael D Archer Wiley 통화 거래 시작하기 오늘은 가장 인기있는 마켓 플레이스에서 우승 통찰력 나는 지난 7 년간 주식과 옵션에서 하루 상인이었습니다. FOREX와 동료 일 상인에 의해 나는 Archer의 책을 구입했다. 그리고 그는 FOREX의 funtamentals과 그것을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하기가 매우 간단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내 친구가 수천을 쏟아 부었다. 책, 테이프, 소프트웨어, 세미나 등을 통해 돈을 낭비했습니다. 이 책은 FOREX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본 지식을 제공하며 값 비싼 정보 광고에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책은 가치가 있습니다. Craig Harris 2006 년 1 월 9 일. 이 리뷰에 대해 논평 할 첫 번째 사람 이군. 공식적인 코멘트. 이게 당신 제품입니다. 이게 당신 제품입니다. Craig Harris는 하루 40 pips의 Natural Flow Trading System입니다. 누가 Craig H Arris. Craig 놀라운 Forex Discovery 에의 여행 Harris는 그가 외환 시장에서 큰 이익을 얻은 후에 그가 지역 사회에 돌려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무료 비디오 및 Manul Natural Flow Training Videos. Trading Forex Survey Craig Harris가 제공합니다. Trader Survey 결과 통계는 사실을 알려주며 비디오의 스포트라이트를 알려줍니다. 3 시간 내에 40 pips를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시간에 런던과 뉴욕 세션에서 합의 MT4 차트에서 Ctrl L을 클릭하면 알 수있는 볼륨 부분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시장의 움직임 패턴을 알아라. 한 번만 붙잡고, 너를 돕기 위해 다른 것을 활용해라. 이 트레이딩 시스템의 기술. 스윙의 트레이드. 나는 그와 동의한다, 나는 항상 스윙을 교환하고 최선을 다한다. 시장의 좋은 추세를 따라 가면서 자연스러운 추세를 따라야합니다. 그리고 저는 M15를 매우 좋아합니다. 이 기간은 잠재적 인 수익성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알리기 위해 두 가지 지표와 Resistant Support 지표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스프레드는 무시합니다. en 입찰가와 매도 가격 그리고 그는 프랙털을 가진 pollyanna입니다. 프랙털은 일반적으로 마지막에서 두 번째 줄에 나타납니다. 세션 지시자 도움말 상인이 시장 세션을 쉽게 식별합니다. 시장 세션의 세부 내 시장 세션 지표 KMSI - Kolier 시장 세션 지표 Tokyo Channel Craig는 Tokyo Channel Stochastic Oscillator Stochastic Oscillator Stochastic Setting 8,3,3을 소개합니다. Stochastic oscillator의 각도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입 점과 목표 지점 10, 15 우리가 추가 할 수있는 주요 격차입니다. 가격 액션, 항목에 대한 반전 촛불의 브레이크 아웃 진입 점이 추세 또는 스윙의 시작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레이크 아웃 포인트입니다. 확률론의 각도가 긍정적 인 때 오랫동안 그리고 M15에서는 상인이 Bollinger Bands 2 개, Bollinger Bands 1 개, BollingerBands 14 개, BollingerBands 2 개를 추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 시간 Forex 무역 트레이너와 멘토 크레이그 해리스 거래는 학생들과 시장에 살고 있습니다. 전문 Forex 투자는 이제 외환 거래와 멘토링 스타일에 혁신적인 접근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외환 거래와 정통 경험 풀 타임 거래 전문 Craig Harris는 실시간으로 학생의 질문에 답변하고 시장에서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움직이는 동안 시장을 살필 수 있기 때문에 전문 멘토와 함께 forex 교육을받는 학생이 있습니다. CARSON CITY , 네바다 PRWEB 2012 년 6 월 6 일. 베테랑 외환 거래 전문 Forex Investments LLC의 Craig Harris는 최근 참가자들의 성공을 돕는 외환 교육 및 멘토링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다른 많은 거래자와 달리 Harris 거래는 학생들과 함께 시장에 산다 그 (것)들에게 forex 무역을 가진 가깝고, 현실주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적인 멘토와 함께 외환 훈련의 혜택을받는 학생들은 시장이 움직이는 동안 그것을 살필 수 있기 때문에 전문 Forex 투자의 Harris 공동 소유자는 말한다. 그들은 시장에서 살고있는 질문을하고 왜 내가 취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시간 답변을 얻을 수있다. 또는 무역에 전달하십시오. Forex 무역은 10 년 이상 무역하고있는 Harris에 따르면, 발달에 많은 시간이 걸리는 기술입니다. 그러나 경험이없고 더 노련한 상인은 그들의 forex 훈련 과정을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전문 상인이되기 위해 익혀야하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 된 해리스 Natural Flow System 활용 Harris live forex trading 덕분에 학생들은 실수를 최소화하면서보고 배우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Harris는 설명합니다. 권리를 얻지 못합니다. 생활하는 것이 학습 곡선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거래자가 값 비싼 실수를 저 지르거나 나쁜 습관을 개발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Novice traders는 아마도 MOS에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t Harris에서 forex 훈련 및 멘토링의 유일한 작풍 그들은 forex 무역의 적당한 기본을 배우기 시작하고 어떤 나쁜 습관든지 형성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Harris는 이미 몇몇 무역 경험이있는 사람들이 그들이 이미 개발 한 습관의 일부를 알지 못하게 도와줍니다. Harris는 자신의 수준의 외환 거래 전문 지식을 자신의 학생들이 실제로 어깨 너머로보고 자신의 라이브 거래실에서 거래를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실시간 거래 세션에서 Harris는 거래를 불러 내고 왜 특정 무역 학생들은 자신의 외환 훈련에 참여하고 결과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실시간 분석을받을 때 심층적 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를 불러 내고 해리스의 결정에 대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듣는 다른 상인의 말을 듣고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Dexter Meadows, Harris 비즈니스 파트너는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거래는 수익성있는 수익 창출에 필요한 기법을 습득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말합니다 라이브 스터디 (live trading)는 라이브 스승과 함께 매일 매일 라이브 트레이딩을 통해이 직업에서의 학습 곡선을 줄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메도우 대변인은 설명합니다. 하리스는 학생 6 시간 씩 자신의 학생들과 함께 매주 6 일 라이브 외환 거래 세션은 Harris가 10 년 이상 전에 개발 한 Natural Flow Trading System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Harris 독점 시스템은 추세 식별 및 진입 시점에서 돈 관리 및 복구에 이르는 주제에 대한 교육 모듈을 결합합니다. Harris 라이브 외환 거래 및 기타 교육 서비스를 참조하십시오. 크레이그 해리스에 대해 전직 건설 노동자 인 크레이그 해리스는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 다양한 외환 교육 및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 타임 전문 외환 거래자입니다. 해리스는 거의 10 년을 완성했습니다 그의 자연적인 흐름 시스템과 지난 5 년간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 그는 6 시간 광고를 거래하여 외환 트레이너로 자신을 구별합니다 학생들과 함께 시장에 살면서 정확히 어떻게 그리고 왜 그가 특정 거래를 완성했는지 설명 해리스는 수백 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훈련시킨 후 업계에서 가장 성취 된 외환 거래 전문가 중 한 사람입니다.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위치한 Harris는 그의 독특한 거래 시스템 사람들이 외환 거래를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이며 수익성있게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을줍니다.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